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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++ : 객체지향
C = C + 1 //1은 OOP - 즉, C에서 사용되는 모든것 + OOP
OOP : Object Oriented Programming
1. 추상화 : 추상적인것을 구체적으로 표현 // 제일 중요!!
2. 캡슐화 :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쓰기 위함 , 데이터 보호 및 은닉
3. 상속 : 부모로부터 물려 받음, 코드의 재활용 및 확장성
4. 다형성 : 여러가지 형태를 제공함으로써 편의성을 제공
ex) 오버로딩, 동적 바인딩, 제네릭
bool - 0 이나 1 , true 이거나 false - 자바와 다르게 둘다 적용 가능
AND : 둘다 true 일 때
OR : 둘중 하나만 true 일 때
function : 어떠한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데 사용하는 '기능'
헤더파일 : _______.h
#구표준 : iostream.h
#신표준 : #include <iostream>
+ 이름 공간 : using namespace std;
// 중복 방지를 위한 구별자
+ template : 자바로 치면 제네릭
iostream.h
- cout : 출력 객체
- cin : 입력 객체
+ 서식을 지정 할 필요가 없음
#include "stdafx.h"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void main() {
int a = 10;
char b = 'a';
float c = 2.5;
cout << a << "\t" << b << "\t" << c << endl;
cin >> a;
cout << a << "\t" << b << "\t" << c << endl;
//endl : c에서는 enter을 누르면 enter까지 인식해버리지만 endl은 인식하지 않고 바로 다음줄로 넘어감
//rewind 기능
//위에 using namespace std;를 선언하지 않았을 경우
std::cout << a << "\t" << b << "\t" << c << std::endl;
std::cin >> a;
std::cout << a << "\t" << b << "\t" << c << std::endl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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